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틀렸어? 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1. 16:54

    내가 틀렸어? 잘 부탁드립니다.
    나는 어머니에게 화가 났다.

    6월 4일에 A빵을 먹고 싶어서 샀어? 이것은 실온 보관을 해야 하는 빵으로, 유통 기한은 6월 4일이었다!
    그런데, 내가 빵을 몇 가지 가지고 있고, A빵은 나중에 먹어야 한다고 상온에 A빵을 놓고 외출을 했다. 그건 그렇고, 집에 오면, A 빵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는지 물어 보면, 엄마가 크림 치즈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혹시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고 하기 때문에, 아, 그것은 상온 보관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나는 이 빵을 먹지 않는다는 결정을 내렸다. 나는 저어진 초콜릿 냉장고에 넣은 것도 먹지 않는 스타일이다. 카페에서 플라스틱 컵에 커피를 주는가? 나는 그것도 냉장고에 넣지 않는다. 음식에 대해 조금 민감하며, 이것은 가족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빵을 먹고 있었지만 오늘 아침 냉장고를 열고 발견했습니다! 당연히 유통기한이 지나서 이 빵을 버렸어? 하지만 엄마가 나를 혼란스럽게 하고 있는데, 당신이 A빵을 먹어 버리면 가족에게 "나는 이것을 먹지 않는데 먹는 사람?"이라고 물어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엄마에게 빚지고 쓰는 학생인데, 만약 내가 엄마와 함께 장보다 엄마의 돈으로 그 빵을 샀다면, 내가 가족에게 나를 이것을 먹으려고 했는데 더 이상 먹지 않게 . 혹시 먹는 사람? << 당연히 물어봐야겠다고 생각하지만, 내 돈으로 샀을까? A 빵의 결정권은 나에게 있고, 가족에게 이 빵을 먹는 사람? 라고 물어보는 것은 좀 더 사려깊은 행동에 지나지 않고, 내 행동이 잘못되었다고는 이해해도, 매우 이해할 수 없다…

    4명의 친구가 보려면 왜 평소 가족과 사이 나쁘지 않고 무난한 가정이다 다른 사람이 나의 빵 먹는 것은 좋네요.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